beijo_da_raposa

beijo_da_raposa 의류 브랜드 20F/W

혼자라서 좋은 건, 내 마음대로 선택 할 수 있다는 것.혼자라서 어려운 건, 그 선택을 끝까지 혼자 책임져야 한다는 것.주말 내내 먹어야겠드아.이치가 인간이었으면 같이 먹었을텐데.흥분했다가  점점 착한 표정 지으려고...
11/04/2026

혼자라서 좋은 건, 내 마음대로 선택 할 수 있다는 것.
혼자라서 어려운 건, 그 선택을 끝까지 혼자 책임져야 한다는 것.
주말 내내 먹어야겠드아.

이치가 인간이었으면 같이 먹었을텐데.
흥분했다가 점점 착한 표정 지으려고 노력하는 이치

인스타 피드에 중곡 제일시장 콩이네 떠서, 오랜만에 가야지 하고 갔는데 문을 닫음. 그래서 바로 옆 자양동 떡볶이로 ~

저 어묵집은 오래된 곳인데 나 초등학생때도 있었음
사장님이 그 때 그 분은 아니겠지만 추억 돋아서 사옴.

#중곡제일시장 #떡볶이 #분식파티 #자양동떡볶이 #중곡제일시장어묵집

31/03/2026

예쁘구나 아주아주 예쁘구나 +0+

#광진봉제를만나다 #디자인스튜디오빅러브

운은 생각보다 쉽게 따라주지 않는다.그래서 갑자기 찾아올 행운을 기다리기보다, 만약을 위한 준비를 한다.그래서 오늘도 실패.미야 진짜 너는 사기꾼이야..    #미야의점집  #구글기프트카드나주라
07/03/2026

운은 생각보다 쉽게 따라주지 않는다.
그래서 갑자기 찾아올 행운을 기다리기보다, 만약을 위한 준비를 한다.
그래서 오늘도 실패.

미야 진짜 너는 사기꾼이야..

#미야의점집 #구글기프트카드나주라

요즘 1인 가구 많다면서 케이크 1인 사이즈~ 하고 장난쳤는데… 결국 내가 혼자 다 먹는 중 🍰  #아름씨의식욕일기  #케이크먹방  #파리바케트 였던듯
12/02/2026

요즘 1인 가구 많다면서 케이크 1인 사이즈~ 하고 장난쳤는데… 결국 내가 혼자 다 먹는 중 🍰

#아름씨의식욕일기 #케이크먹방 #파리바케트 였던듯

아.. 마운자로 검색하면서 디저트 먹었다. 먹으면서 이런 검색 소용 없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로 먹은 것은 아니고 냉장고에 몇 일 두고 눈으로만 보다가 드디어 먹었어요. . 동생 간식 냠냠 드뎌 허락 받음 ...
07/02/2026

아.. 마운자로 검색하면서 디저트 먹었다.
먹으면서 이런 검색 소용 없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로 먹은 것은 아니고 냉장고에 몇 일 두고 눈으로만 보다가 드디어 먹었어요. . 동생 간식 냠냠 드뎌 허락 받음 캬캬캬캬컄

#파티세리 #아름씨의식욕일기 #티라미수 케케
치즈케익도 먹고 싶었는데 티라미스로 퉁 쳐진 식탐+0+

이거 말고도 다른 종류 잔뜩이지만 일단 사진은 요것만..ㅎㅎ잘 먹겠습니다.///저 상자안에 8개를 보고 누가 빼먹은 거 아니지? 라는 생각 먼저 든 나는 나쁜 사람일까... ㅋㅋㅋ #과자선물  #아름씨의식욕일기  #...
02/02/2026

이거 말고도 다른 종류 잔뜩이지만 일단 사진은 요것만..ㅎㅎ
잘 먹겠습니다.///
저 상자안에 8개를 보고
누가 빼먹은 거 아니지? 라는 생각 먼저 든 나는 나쁜 사람일까... ㅋㅋㅋ

#과자선물 #아름씨의식욕일기 #잘먹겠습니다❤️

이 시간에 먹으면 안되다는 것 쯤은 이미 알고 있어 하지만 너무 맛있다. 진짜 너무 맛있는 기본맛 츄릅 껍질도 혀에 착 감기고 씹을수록 달아지는 나의 체질과 잘 맞는 라우겐 프레첼 기본맛(?)  #라우겐프레첼  #베...
23/01/2026

이 시간에 먹으면 안되다는 것 쯤은 이미 알고 있어
하지만 너무 맛있다.

진짜 너무 맛있는 기본맛 츄릅 껍질도 혀에 착 감기고 씹을수록 달아지는 나의 체질과 잘 맞는 라우겐 프레첼

기본맛(?)

#라우겐프레첼 #베커린 #시나몬프레첼 #치즈크로와상
#베커린성수 아아..맛있다.

...가라!! 내일 오전 퀵들아!이브에도 크리스마스에도.. .이브엔 아직 택배 발송이 가능해서.. 크리스마스엔 26일 개인디자이너분즐에게 보낼 완제품이.. 큰 브랜드 라인꺼는 공방 천장에 걸려있죠. 매년 날이 좀 늦...
25/12/2025

...가라!! 내일 오전 퀵들아!

이브에도 크리스마스에도.. .
이브엔 아직 택배 발송이 가능해서..
크리스마스엔 26일 개인디자이너분즐에게 보낼 완제품이..
큰 브랜드 라인꺼는 공방 천장에 걸려있죠.

매년 날이 좀 늦게 추워지고 오래 추워요.

보통 브랜드는 3월에 이미 다음 겨울 시즌 준비하고요.

개인 디자이너분들도 협업 분들는 여름부터 작업하는데 날이 점점 늦게 추워지고 뭔가 올해는 좀 줄이려고요.
하시다가 11월 되면 아무래도 하는게 맞는것 같다고 연락....
그리고 1월에도 뉴 오더가 옵니다.
그래요. 사실 예로부터 1월 2월이 더 춥고요.
3월도 좀 추워요.

늦지 않았어요. 어서 주문하세요ㅋㅋㅋㅋ

1월부터는 없는 컬러 주문하시면 염색기간 땜에 제작 기간 2주 잡아요. 개인 오더도 보통 2주지만 미리 준비해둔 컬러 중에 고르시면 사실 더 빨리 만들긴 해요. 인기컬러는 늘 미리 준비해두고 있어요. 그러니까 어서 주문해주세요 크크크크크

#주문강요 #베이조모피공방

어차피 일하게 되버렸다면 빡시게 하려고요. ㅜㅡㅜ...

걸고리 다 달았다!!!!!!!!!!뿌듯하구만!!!!!!!!!!!!!!!!!!!!옷으로 산을 만드는 중.ㅋㅋㅋㅋㅋ 24일 놀기위해!!!! 불태우는 중 #특급시다   아참 내년 신상 남성복 있음.ㅋㅋㅋㅋ 예뻐서 놀램 ㅋ...
23/12/2025

걸고리 다 달았다!!!!!!!!!!
뿌듯하구만!!!!!!!!!!!!!!!!!!!!
옷으로 산을 만드는 중.ㅋㅋㅋㅋㅋ

24일 놀기위해!!!! 불태우는 중

#특급시다

아참 내년 신상 남성복 있음.

ㅋㅋㅋㅋ 예뻐서 놀램 ㅋㅋㅋㅋ

Fox & Rex & Mink Fur 머플러 샘플 컬렉션이 네이버 스토어에 올라갔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대체로 1개씩뿐인 게 많아요.폭스는 전량 사가퍼고, 렉스 라인 원단은 “제작 못 해주면 원단이라도 팔라”는 ...
21/12/2025

Fox & Rex & Mink Fur 머플러 샘플 컬렉션이 네이버 스토어에 올라갔어요~! 🎉

종류도 다양해서 대체로 1개씩뿐인 게 많아요.
폭스는 전량 사가퍼고, 렉스 라인 원단은 “제작 못 해주면 원단이라도 팔라”는 디자이너들도 있었답니다ㅋㅋ원피 자체가 좋아요.

트라이앵글 렉스 & 사가퍼 머플러는 ×X만원대 제품이에요 😍

스팀해 공방에 미리 걸어뒀는데, 손님들이 슬쩍슬쩍 픽업해 가서 수량이 벌써 줄었어요;; 스토어로 나갔으면 싶어서 숨겨뒀어요ㅋ

넘 가져가셔서 후다닥 스토어에도 올리고 여러분께도 알려드립니다!

추가 옵션도 더 만들려고 했는데, 옵션 설정하면 가격이 다 바뀌더라고요.
지금까지 가장 비싼 건 59,000원(배송비 별도)이에요.
사실 이렇게 올리면 나중에 좀 후회할 것 같은 것도 많지만 크리스마스가 바로 코 앞!!!
아끼지 말자 싶었어요.ㅋ 곧 크리스마스니까!!

그리고 늘 생각하지만… 내 목은 하나니까요. 😉

#베이조 #퍼스타일 #럭셔리퍼 #겨울패션스타그램 #퍼머플러추천

Address

Seoul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beijo_da_raposa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