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4/2026
혼자라서 좋은 건, 내 마음대로 선택 할 수 있다는 것.
혼자라서 어려운 건, 그 선택을 끝까지 혼자 책임져야 한다는 것.
주말 내내 먹어야겠드아.
이치가 인간이었으면 같이 먹었을텐데.
흥분했다가 점점 착한 표정 지으려고 노력하는 이치
인스타 피드에 중곡 제일시장 콩이네 떠서, 오랜만에 가야지 하고 갔는데 문을 닫음. 그래서 바로 옆 자양동 떡볶이로 ~
저 어묵집은 오래된 곳인데 나 초등학생때도 있었음
사장님이 그 때 그 분은 아니겠지만 추억 돋아서 사옴.
#중곡제일시장 #떡볶이 #분식파티 #자양동떡볶이 #중곡제일시장어묵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