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2/2025
다들 자..잘 계시는거죠....
제 인생 가장 추운것같은 이번 겨울,
오들오들 떨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와중에
전시도 보고 회사식구들과 지인짜 오랜만에
오아시스도 가고요..
한남동에 사무실이 있을때는 매일같이 가던 오아시스였는데
오랜만에 가니 너무 맛있고 추억이 새록새록 👩🏻🍳🤍
오늘 본 전시는, 누군가의 집을 층별로 그대로 재현해놨는데
훔쳐보는 기분이 너무 재미있었구요.. 🦥